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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에서땅까지 재밌는 웃긴 짤.gif

작성자 스한슨요
작성일 19-04-18 05:19 | 조회 6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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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ㅋㅋㅋ나도해보고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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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챙 -창! “서랏!” 어디선가 나타난 괴인들이 쫓고 쫓기며 서로에게 칼질을 하며 멍하니 그 모습을 구경하던 라혼이 있는 쪽으로 급속도로 다가오기 시작하더니 라혼이 몸을 피할 겨를도 없이 쫓기던 사내가 달려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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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형, 미약하긴 하지만 맥이 뛰어요! 살아있어요!” 현석에 말에 법석(法石)이 나서면 다시 맥문을 쥐었다. 그리고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흠, 후~! 어떠냐?” “글쎄요? 저는 잘……?” “에라~! 이거야 원 ‘빠당 풍’이로 구나!” 감기에 걸린 스승이 바람 풍(風)을 가르치는데 코가 막혀 제자들이 듣기에 ‘빠당 풍’이라 들렸다. 그러나 스승은 그것이 ‘빠당 풍’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기에 계속 ‘빠당 풍이 아니라, 바람 풍(風)이다’라고 했지만 코가 막혀‘빠당 풍이 아니라, ‘빠당 풍이다’라고 했다고 한다. 그래서 영문을 모르는 제자들은 계속 ‘빠당 풍’만 연발할 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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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의 마나를 끌어 모아 그것을 진기(眞氣)로 삼아 혈도(血道)를 뚫기 시작했다. 혈관이 후벼 파지는 고통이 있었지만 이미 그 고통은 익숙한 것이었다. 한동안 그렇게 운공을 하고나면 언제나 온몸에 땀이 흥건히 배어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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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귀선이다!” 마대는 더 이상 어조도에 접근하지 않고 어굴촌으로 노를 저었다. 중원11주(中原十一州) 원주(元州), 갑주(甲州), 을주(乙州), 병주(丙州), 정주(丁州), 무주(戊州), 기주(己州), 경주(慶州), 신주(辛州), 임주(壬州), 계주(癸州) 중원12성시(中原十二城市) 청인성(靑寅城), 청묘성(靑卯城), 적사성(赤巳城), 적오성(赤午城), 황축성(黃丑城), 황진성(黃辰城), 황미성(黃未城), 황술성(黃戌城), 백신성(白申城), 백유성(白酉城), 흑해성(黑亥城), 흑자성(黑子城), 중외오성(中外五省) 동인성(東仁省), 남예성(南禮省), 앙신성(央信省), 의백성(義白省), 북지성(北智省), 변방사역(邊方四域) 동영(東營), 남상(濫觴), 후려(後慮), 흑막(黑幕) 서장 “여어~! 마대, 그 조각배로 멀리도 왔구먼!” “호대인, 안녕하십니까!” 망망대해(茫茫大海), 작은 배로 고기를 잡는 어부 마대(馬臺)는 오늘따라 고기가 질 잡히지 않아 먼 바다까지 나와 있었다. 그런데 멀리 동영(東營)과 교역을 하는 강무세가(姜武世家)의 가신(家臣) 호대인에 배를 마난 것이다. 호대인, 호천패(護天貝) 어른은 마대가 사는 어굴촌의 촌장 포대와 가까워 어굴촌 사람들과 안면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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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아버지, 그러니까 철사성에서 열리는 천하무림대회에 참가하는 것으로 가닥이 잡힌 모양이에요! 잘하면 동인성 함관에 검부가 있음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온 셈이지요!” “그러냐? 그런데 그 천하무림대회가 뭐냐?” “천하무림대회는 천하의 무림인들이 모여 자신의 무공을 뽐내는 그런 대회에요! 하지만 고인들은 참가하지 않을 것이고, 대회는 젊은 신진무인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루게 될 거에요!” “아아, 알겠다. 무투회같은 거구나?” “예, 하지만 사형들이 말하기를 천하무림대회는 비무도 비무지만 천하의 각대문파들이 수인도래이후 최초로 모임을 갖는 그런 의미가 더 크데요. 그것도 12진가중 성골2가의 성호가가 다스리는 청인성에서 열린다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철사성의 철사가는 당금 무림의 최강세력 중 하나니까! 더욱 그 의미가 남다른 거죠!” “…….” “그리고 그동안 소, 닭 보듯 하던 수인들과 13인가가 공식적으로 서로 자웅을 겨루는 것도 처음 있는 일이니까요!” 라혼은 현석의 수인(獸人)이란 말과 13인가(十三人家), 무림(武林) 등의 말이 무슨 뜻인지 알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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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보(堡)는 주작보(朱雀堡), 현무보(玄武堡), 천묘보(天猫堡)로 나뉜다. 천하13파(天下十三派)는 백록파(白鹿派), 하란파(夏卵派), 태백파(太白派), 북청파(北淸派), 거금파(巨金派), 천은파(天銀派), 나이파(挪移)내파(乃派), 북산파(北山派), 가야파(伽倻派), 황토문(黃土門), 연화사(蓮花寺), 포태방(泡太幇), 풍방(風幇)이다. 24세가(二十四世家)는 강무세가(姜武世家), 앙신단가(央信檀家) 서궁세가(西宮世家), 남궁세가(南宮世家), 남예일족(南禮一族), 철권포가(鐵拳包家), 만금종가(萬金宗家), 의백최가(義白崔家), 북지박가(北智朴家), 용천이가(龍泉李家), 온성상문(溫星象門), 경흥천가(敬興天家), 평북방문(平北方門), 유포지문(流布知門), 남주죽문(南州竹門), 무산초가(武山超家), 고창골문(高唱骨門), 달피세가(達陂世家), 대연가(大燕家), 백의성가(白衣星家), 천의가(天醫家), 해황가(海皇家), 중주궁가(中主宮家), 등평육가(騰平陸家)다. 또한 군소방파의 연합체인 구중천(九重天)과 천하련(天下聯), 천지회(天地會)들의 단체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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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참, 오랜만에 보는 광경일세.” 등장인물이 현석에서 2대 제자들로 바뀌었지만 이런 비슷한 상황을 예전엔 심심치 않게 본적이 있었다. “지금은 북청파 장문인 처우자가 선사와 관계 때문에 우리를 돌봐주고 있지만 그것은 처우자 노사께서 일선에서 물러나시면 우리 검부와 동인성의 패자인 북청파와 관계는 필히 재설정 될 것이다.” “으음~!” 그것은 어쩌면 북청파와 교류를 꺼려했던 여기모인 2대제자들이 업(業)인지도 몰랐다. 겉으로 말은 하지 않았지만 북청파의 같은 나이또래의 문하보다 검부의 1대제자들의 자질이 떨어지는 축에 속했다. 전통(傳統)이나 무공의 위력 종류도 엄청난 차이를 보였다. 그리고 재산의 넉넉함도 부러움에 대상이었다. 이제야 실감하는 것이지만 검부는 거대한 강호라는 대해(大海)의 일엽편주에 불과했다. 동인검협 조식이 없는 검부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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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외오성(中外五省) 중 동인성(東仁省) 함관부(咸館府)의 함관검부(咸館劍府)의 검부조사(祖師劍府) 동인검협(東仁劍俠) 조식(條植)이 죽음은 검부의 제자들에겐 충격 그 자체였다. 그리고 조식이 마지막 순간 취했던 자세는 검부의 제자들에게 커다란 숙제로 남았다. 그러나 그보다 검부가 개파한지 겨우 21년이었다. 그런데 검부 내 유일한 절정고수의 죽음으로 검부의 세력약화를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이제 검부가 살아남아 명맥을 유지하려면 태사부 조식의 마지막 오의를 얻어 2년 후 청인성에서 개최되는 천하무림대회에서 이름을 얻는 수밖에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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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 수가, 근골과 맥이 완전히 막혀있다. 보통 같으면 운신하기도 힘들 텐데. 검공 수련까지……. 걸어 다니는 목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나무토막 같은 몸을 하고 있다니…….’ 검부조사 동인검협 조식은 정체가 어떠하든 그런 지경의 몸을 가지고 불목하니 노릇을 하는 이 노인이 어떤 면에선 존경스러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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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엉망이로군, 피는 제대로 흐르지 않고, 근육은 수축되어 쓸모가 없어졌어! 보통사람이면 죽어도 수 백번은 죽어도 할 말 없는 상태잖아! 확 죽어서 다시 환생할까?’ 하지만 그 생각은 그대로 접었다. 영혼(靈魂)이 지칠 대로 지친 지금 육신(肉身)을 포기하면 그 녀석들에게 당해낼 자신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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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하군.” “?” “이보게 자넨 누군가?” 오늘 아침에도 쌀을 솥에 안치고 잠깐의 짬을 내어 부운삼재검법을 운용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런 라혼의 모습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고 있던 노인이 있었다.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노인은 흥미로운 시선으로 라혼을 보며 말을 걸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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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 때문에 그렇게 살벌하게 싸운 모양인데 이게 뭐지? “네 태사부도 스스로 유운을 완성하지 못했다고 했는데 이제 겨우 유운검에 입문한 네가 완성을 운운하느냐!” “유운검법이 완성되지 않았다고요?” “그렇다! 아쉽게도 네 태사부는 심법엔 조예가 없었다. 궁극적으로 자연의 흐름을 뜻대로 제어해야하는 유운검법에 적당한 내력을 받혀주는 내공심법의 부재한 이상 유운검법을 미완의 검법으로 남겨질 수밖에 없다.” “자연의 흐름을 제어하는 심법이라고요?” “유운(流雲), 말 그대로 흐르는 구름은 바람에 거스르지 않는다. 그러나 남음이 있으면 모자람이 있고, 거스르지 않음이 있으면 거스름도 있다. 네 태사부는 거스르지 않는 유운이 있으면 거스르는 검이 있어야 검부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그럼 흐름의 제어하라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 겁니까?” “네 검의 진보!” “예? 진보요.” “그것은 유운의 완성이 아니라 네 검의 완성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다. 그리고 네가 원한다면 검부에 네 깨달음을 남길 수도 있겠지!” 라혼의 마지막 말은 현석에게 하나의 커다란 목표로 다가왔다. 완성된 무공자체가 하나의 문파요, 방파다. 세상에 이름이 나고, 안 나고는 의미가 없었던 것이다. 검의 완성이란 목표와 여력이 있다면 약간의 깨달음을 검부에 남기는 것이다. 백일근신을 끝내고 검부로 돌아온 현석은 그 전과 같은 일상적인 수련과 2대제자들을 가르치며 시간을 보냈고, 라혼도 다시 불목하니 일을 시작했다. 그러나 현석의 사형제들은 달라진 현석의 기도에 내심 놀랐다. 현석은 이제 귀여운 막내가 아니라, 한사람의 검인(劍人)이 되어 돌아왔기 때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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