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짤 종결인 GIF 움짤이미지 】 > 자유잡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 움짤 종결인 GIF 움짤이미지 】

작성자 스한슨요
작성일 19-04-18 09:07 | 조회 42 | 댓글 0

본문

klChGYf.gif
에고 이쁘네 ㅎㅇㅇ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모델하우스

"리셀..도데체 무슨소리야!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야 지금!!" 답답한 도교가 리셀의 어깨를 잡고 마구 흔들었다. 자기자신도 모르게 화 가 치밀어 오르기 시작했다. ".........." 주위는 고요하고 어두웠다.

유로메트로

"무례하다고.....? 이게 어느 시대 대사냐....?" 규호가 재미있다는 듯이 말했다. 도교역시 헷깔리기는 마찬가지였다. "말을 꺼낸사람이 하는게 좋겠지" 지금까지 가만히 말을 듣고있던 육중한몸매의 사나이가 입을 열었다. 아마 도 리더격인것 같은 말투였다... "아니...나에게 맡겨줘...놈을 조종하는건 내가 하겠어...인간을 괴롭히는 건 상당히 유쾌한 일이니까...." 기분나쁜 미소를 지으면서 긴머리의 청년이 그렇게 중얼거렸다.

빌리브 하남

현재 동탄 할수가 없었다

"이제 괜찮아졌어...자봐..조용하지....단지 불꽃놀이였는지도 모르잖 아......" 도교가 그렇게 그녀를 안심시켰으나 그녀의 떨림은 여전했다. 그리고 정작 불안한건 도교 자신이었다. 문득 혼자 남겨두고 온 규호가 걱정이 되기 시 작했다.잠시나마 진정이된 리셀이 도교의 품안에서 살며시 고개를 들었다.

일산 신동아파밀리에

"그..그럴수는..." "야! 나의 실력을 못 믿는거냐 어서가!!!" 그말을 들은 도교는 쭈뼛쭈뼛하면서 골목쪽으로 뛰어들어갔다. 규호는 그 런 도교의 뒷모습을 보면서 살며시 미소지었다. 마침 쓰러졌던 사나이가 규호앞에서 몸을 일으켰다. 그눈은 고통으로 일그러져 있었다. 갑자기 규 호의 웃고 있던 눈매가 싸늘한 비웃음으로 바뀌었다.

운정역센트럴하이뷰

가장먼저 동탄 그랑파사쥬 제기했다

"다..다왔군...." 규호가 기뻐하며 말했다. 도교는 열려있는 대문을 들어서며 안방에 대고 외쳤다. <<도와줘.....도와줘요.....>> 그때 누군가의 목소리가 도교의 머리속에 울려퍼졌다.

운정 디에이블

"교림아 나왔다." 규호도 따라 외쳤다. "이..이건 흡사 유괴같은데.........하하....." 처음보는 여자를 등에 업은 자신은 바라보며 도교가 혼자말로 중얼거렸다. 파 란머리카락의 소녀는 아무것도 모르는체 그저 도교의 등뒤에서 새근새근 숨소 리를내며 잠들어 있었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그들의 그랑파사쥬 입을 열었다

"그런것 까지 말할 필요는 없다..어쨋든 넌 강하구나....솔직히 너를 이길 자신은 없다.." "도망가려고.....?" 규호가 묻자 사나이는 피식하고 웃었다.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

"끄..끄아아아악!!!!" 사나이는 비명을 지르면서 자리에서 엎어져버렸다. 오른손의 피를털며 규호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는 불쾌한 표정을 짓고있었다. 그리고 그눈은 곧 웃기 시작ㅎ다.

평택 고덕 헤리움 비즈타워

지금 동탄그랑파사쥬 제기했다2h>

"아..........." 방안에서는 리셀과 교림이 이불을 깔고 낮잠을 자고 있었다. 리셀의 품에 안긴 교림이는 편안한 표정으로 새근새근 잠들어 있었다. 그런 리셀에게 도교는 마치 성모같은 인자함을 느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여..열여덟살...." 리셀이 망설이며 대답했다 그녀는 자꾸 도교가 있는곳을 힐끗힐끗 쳐다보 았다. 대답을 들은 규호는 놀라며 외쳤다. "오오...MY FRIEND..! 혼자 가기 쓸쓸하지...? 이 형님이 길동무가 되어주 지" 이렇게 말하는 규호에게 도교는 문득 자신의 고민을 상담할 역할을 그에게 주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교는 규호를 바라보며 말했다.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

이제 동탄 그랑파사쥬 말했었다

오라 카이져 바스터 : 광룡의 도움을 받아 적을 공격, 그위력은 막강하다. "깜짝놀랐네......왜 그러지......?" 어의없는 표정으로 안절부절못하는 도교를 바라보며 리셀이 피곤한듯 이렇 게 중얼거렸다.

검단 오류역 우방아이유쉘

"이쪽으로 나와요...어서...." 그가 이렇게 말하자 소녀는 울먹이면서 대답했다. 5. 웨이폰 : 6개의눈을 가진 날개달린 사자모습을 하고있다. 입에서는 불을 뿜고 발톱에는 맹독을 가지고있다. 놈이 뿜는 화염 은 메가 후레이아의 위력과 동등한 힘을 지니고있다.

https://housestar.creatorlink.net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392
어제
6,024
최대
13,735
전체
3,158,392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